다시 생각할 필요 없이 인도에서 다리미를 구입하세요!
이제 소비자들은 집에 필요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플랫폼을 갖게 되었기 때문에 상황이 정말 편리해지고 있습니다. 가전제품 온라인 쇼핑 에 있어서 이 과정보다 더 안전하고 쉬운 것은 없습니다. 그것은 또한 그들에게 매우 시간을 절약해 줍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다양한 기업에서도 가장 편리하고 사용하기 쉬운 가전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 숫자는 빠른 속도로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전제품 카테고리에 속하는 사항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여기에는 천장 선풍기, 테이블 팬, 배기 팬, 믹서 그라인더, 온수기, 전기 주전자, 다리미, 간헐천 등이 있어야 합니다. 한 회사에 계속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서로 다른 가전제품에 대해 서로 다른 회사를 선택하면 제약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한 회사에서 “X” 제품을 구입하고 다른 회사에서 다른 “Y” 제품을 구입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제품 “X”에 문제가 발생하여 그 사람이 결국 고객 서비스에 전화하여 지원을 요청하게 되었습니다.
고객 상담원은 전화로 그에게 같은 회사의 다른 가전제품이 있느냐고 물었다. 분명히 그 사람은 “아니오”라고 말할 것이다. 모든 회사에 그런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회사는 소비자가 이미 같은 회사의 다른 제품을 가지고 있는 경우 무료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이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고객이 전화로 “같은 브랜드의 가전제품을 모두 갖고 있어요”라고 말하는 경우, 해당 고객은 특권 고객으로서 기술자가 직접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즉시 고객의 집에 가서 가능한 모든 지원을 제공하십시오. 이것은 단지 가상의 예일 뿐이지만 다른 방식으로 생각해 보십시오. 같은 브랜드의 가전제품을 모두 갖고 있다면 항상 모든 품목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가정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점은 모든 제품이 거의 특정 방식으로 작동하고 모든 가전제품을 함께 결합하여 소비할 전체 에너지에 대한 많은 정보를 항상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