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을 경쟁자와 차별화하는 방법
나만의 해시태그 만들기: 다른 사람의 트렌드를 따르는 것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나만의 테마를 만드세요. 벽을 새로운 스타일로 칠하세요. 레스토랑의 내부 스타일과 분위기를 외관까지 확장하세요. 다른 테마, 창의적인 창문 장식은 고객이 멈춰서 레스토랑을 다시 한 번 살펴보게 할 것입니다. 고객의 취향에 맞는 새로운 요리를 찾아보세요.
나만의 음식 쇼를 만드세요: 나만의 YouTube 채널을 만드세요. 새로운 요리의 영상을 게시하세요. 무대 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여주세요. 셰프가 특별한 요리를 만드는 영상을 게시하세요. 생일 파티나 동창회와 같은 이벤트의 특별한 순간을 포착하세요.
모든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활동하세요. 이것이 레스토랑을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음식 사진작가를 고용하세요. 그에게 레스토랑과 음식 품목의 훌륭하고 독특한 사진을 찍어 달라고 부탁하세요. Facebook, Instagram, Twitter 등 모든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사진을 게시하세요. 몇몇 유명한 블로깅 사이트에 음식 블로그를 게시하세요. 행복한 고객, 셰프와 함께 작은 격려의 말을 녹음하고 온라인에 게시하세요 서면 메이드카페.
지역 사회에 참여하세요: 이것은 고객을 타겟팅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지역 자선 음식과 같은 일부 지역 사회 활동에 참여하세요. 근처의 궁핍한 사람들에게 음식이나 사용하지 않은 재료를 기부하세요. 고객을 이러한 서비스에 참여시키세요. 주말에 좋은 음식 자선 행사를 계획하고 이 다가올 행사를 SNS에 게시하세요. 고객에게 옷이나 기타 유틸리티를 기부해 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고객을 유치할 수 있고 쉽게 녹색 깃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림 그리기나 축구 경기와 같은 동네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를 조직하고 그들에게 식품 보충제를 제공하세요. 새로운 요리에 대한 요리 수업을 마련하세요.
독특한 음료와 디저트를 제공하세요: 좋은 와인과 디저트를 맛보면 새로운 고객이 단골이 될 것입니다. 잘생긴 바텐더를 고용하세요. 고객을 와인 시음 행사에 초대하세요. 고객에게 맛있는 디저트를 제공하세요. 근처 회사의 단골 고객과 같은 일일 고객에게 할인을 제공하세요. 맛있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크레페를 원하신다면 Yorkville의 Lunch를 이용하세요. 매우 좋은 가격으로 양질의 음식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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