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루시아 탐험
세인트루시아는 카리브 해의 서인도 제도에 위치한 주권을 지닌 섬나라입니다. 세인트 빈센트 섬의 바로 북/북동쪽 대서양 경계에 위치해 있습니다. 섬 전체의 면적은 617km2입니다. 수도는 캐스트리스(Castries)이고 보고된 세인트 빈센트(Saint Vincent)의 인구는 2010년 현재 165,595명입니다. 서해안의 피톤(Pitons)으로 알려진 극적으로 뾰족한 산맥과 짝을 이루는 세인트 루시아(Saint Lucia)는 오감을 만족시켜줍니다 가라오케.
세인트루시아를 방문하고 이곳을 천국의 목적지로 선택해야 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로맨스든 모험이든 이곳에는 할 일과 볼거리가 많습니다. 당신은 활력과 휴식이 필요합니까? 편안하고 활력이 넘치지 않는 분위기는 아무것도 아니기 때문에 세인트 루시아를 방문해야 할 훌륭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부드러운 모래사장부터 현지 분위기까지, 세인트루시아는 여러분을 놀랍고 환영받는 기분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모험, 정신, 아름다운 자연, 재미있는 활동을 위한 끝없는 기회로 가득한 열대 섬 휴양지를 찾는 사람 – St. 루시아는 당신을 위한 휴가지입니다. 섬의 컬러 팔레트와 향기는 당신의 감각을 일깨우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풍부한 이야기와 새로운 경험을 가지고 섬을 떠날 것입니다! 세인트 루시아에 있는 동안 꼭 해야 할 활동을 계속해서 알아보세요.
세인트 루시아 재즈 페스티벌
세인트 루시아 재즈 페스티벌(Saint Lucia Jazz Festival)은 매년 전 세계 사람들이 모여드는 행사입니다. 재즈, R&B, 칼립소를 연주하는 현지 및 국제 음악가들을 자랑합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이 축제가 제공해야 하는 모든 것에 있어서 강력한 힘을 실어준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다. 일부 사람들은 세인트 루시아 재즈 페스티벌(Saint Lucia Jazz Festival)이라고 부르지만, 이제 공식적으로는 솔리엘 서머 재즈 페스티벌(Soliel Summer Jazz Festival)로 명명되었습니다.
트리니다드 카니발에 이어 카리브해 즐길 거리 2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행사다. 흥미롭게도 첫 번째 세인트루시아 또는 솔레이유 재즈 페스티벌은 1990년대 초반 음악 감독을 맡은 루터 프랑수아(Luther Francois)의 용감한 주도로 열렸습니다. 처음에는 출연자를 부각시키는 데 사용되는 영역이 네 가지였습니다. 오늘날 축제는 더 많은 관심을 끌었고 섬 전역에서 공연이 열리는 지점까지 확장되었습니다. 이 축제가 진행되는 동안 이 지역에 계시다면 꼭 들러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밤문화는 어떤가요?
운이 좋아서 자녀 없이 세인트루시아를 여행할 수 있다면 밤의 풍경을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금요일에. 세인트 루시아의 밤문화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로 붐비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섬 전체에 수많은 핫스팟이 있어서 할 일 없이 길을 잃을 일이 없다는 것입니다. 도시에서 하룻밤 동안 방문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를 살펴보겠습니다.
그로스 아일릿 스트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