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 제품 유통에서 에이전트의 역할
시장에서 볼 수 있는 대부분의 제품은 대형 브랜드를 제외하고 판매팀이 없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제조업체에 사업을 제공하기 위해 소규모 및 지역 매장에서 판매하기 위해 보관됩니다. 지역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때 제품을 보관할 수 있는 에이전트나 도매업체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돈과 인프라를 투자하지 않고 국가적 또는 글로벌 기준으로 제품을 출시해야 할 때 문제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글로벌 수준으로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좋은 에이전트와 도매업체가 필요합니다 서울메이드카페.
이런 종류의 사업은 한 사업체가 같은 범주에 속하는 다른 사업체와 직접 소통하지만 이전 사업체보다 시장 입지가 더 높기 때문에 기업 대 기업(B2B) 범주에 속합니다. 일부 도매업체는 자체 제품이 전혀 없고, 소매업체와 제품 제조업체의 만남의 장소 역할을 합니다. 그들의 유일한 목적은 대량으로 소매업체에 제품을 배포하는 것입니다.
스웨덴은 많은 산업에 대한 제품 도매라는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래되고 유명한 몇몇 조직은 15~20년 전부터 이 사업을 해왔습니다. 제 기사는 기본적으로 조리용 칼 도매와 대리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조리용 칼은 잘못 사용하면 위험할 수 있으므로 예외적인 취급이 필요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조리용 칼은 현재 일본식 셰프 칼, 서양식 칼, 빵 칼, 슬라이서, 커터 등 다양한 종류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칼을 제조하는 제조업체는 매우 적고, 좋은 브랜드는 손가락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최신 트렌드는 Japanska kockknivar를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것으로 간주하는데, 모든 종류의 음식을 자르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일부 칼 도매업체는 신제품 제조업체가 의도한 구매자에게 제품을 쇼캐스트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에이전트 역할도 합니다. 집이나 야외에서 맛있는 바비큐 음식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BBQ 도구, 정확한 측정을 위해 밀리그램의 무게와 밀리리터의 액체를 정확하게 측정하는 범용 온도계와 같은 새로 개발된 주방 장비, 반죽을 몇 시간 동안 부드럽게 유지하는 반죽 바구니, 어디든 휴대할 수 있는 휴대형 및 호환 식품 버너와 같은 다른 요리 장비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과 도구는 레스토랑 및 호텔 셰프와 가정 요리사와 같이 정기적으로 요리하는 모든 사람에게 실제로 도움이 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오랫동안 시장에 존재할 만한 칼과 주방 관련 제품을 가지고 있다면, 그런 Butik Allknivar에 연락하세요. 그러면 그 제품이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