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웹사이트를 위한 콘텐츠 생성

멤버십 웹사이트를 위한 콘텐츠 생성

구독 웹사이트는 회원을 유지할 수 있다면 매우 수익성이 높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멤버십 사이트는 유지 관리 부족으로 인해 실패합니다. 콘텐츠가 충분히 자주 업데이트되지 않고, 회원들은 월 구독에 대한 가치를 얻지 못한다고 느낍니다. 어떤 유형의 콘텐츠가 회원들에게 허용되며 어떻게 생성합니까 영상구독?

그것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먼저 멤버십 웹사이트 자체와 돈을 버는 멤버십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언급해야 합니다. 그러면 콘텐츠의 중요성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근본적으로, 멤버 사이트에서 두 가지 구체적인 방법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1. 매월 납부하신 회원비에서

2. 멤버십 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상품 또는 서비스

구독 웹사이트에는 근본적으로 다른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A.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들

나. 정보 및 상품을 제공하는 자

A. 지속적인 서비스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십 사이트의 예로는 웹 호스팅 서비스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가입하고 월 사용료를 지불하면 웹사이트를 호스팅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로는 Wordtracker가 있는데, 여기서는 키워드 도구를 지속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월 사용료를 지불하고, Submit Your Article에서는 기사 제출 서비스에 대해 월 사용료를 지불합니다.

이러한 멤버십 사이트에서는 서비스 자체 외에 다른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이트가 그렇게 하며, 마지막으로 언급한 예는 기사를 쓰고 제출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자주 제공합니다. 필수적이지는 않지만,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쟁 멤버십 웹사이트가 아닌 해당 사이트를 사용하도록 멤버를 설득할 수 있습니다.

B. 정보 및 제품

이 경우, 당신은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원이 가입하면, 그들은 가입 당시에 당신 사이트의 콘텐츠를 얻습니다. 그들은 지불에 대한 가치를 고려합니다. 그러나 다음 달에는 더 많은 것을 기대합니다. 그들은 지난달의 콘텐츠와 다르고 똑같이 유용한 것을 기대합니다.

Type A와 달리 키워드 도구나 기사 제출 서비스와 같이 정기적으로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틈새 시장과 구매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정보 형태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매달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지 않으면 회원을 잃게 됩니다. 이는 항상 달성하기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를 위한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