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경험에서 마이크로 상호 작용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사용자 경험 내의 마이크로 상호작용으로 인해 귀하의 제품은 지루해서는 안 됩니다. 마이크로 상호작용은 디자인 내의 짧은 상호작용 기간입니다. 앱, 웹사이트 또는 기타 가젯에 대한 피드백을 위한 기회입니다 병원홈페이지제작.
휴대폰을 스크롤하고, 탭하고, 스와이프하거나 음소거하고, 객체를 공유하고, 좋아요를 누르고, 저장하는 것은 우리가 매일 하는 마이크로 상호작용의 몇 가지 예일 뿐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성공적인 관계 구축에는 효과적인 의사소통만 필요하다고 믿지만, 이제 UX에서의 마이크로 상호작용이 실제로 게임의 판도를 바꿀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마케팅 전략에 마이크로인터랙션을 통합하는 방법, 다양한 사용성 원칙, 마이크로인터랙션의 사례, 그리고 사용자가 생성하는 상호작용을 만드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설명합니다.
마이크로인터랙션이란?
가장 기본적인 수준에서 마이크로인터랙션은 제품 디자인의 개별적인 요소로서, 특정 작업을 수행하는 동시에 제품의 자연스러운 흐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는 기능과 디자인이 만나는 UI와 UX로 이어지는 다리 역할을 합니다.
사람들이 UI와 UX를 섞는 것은 꽤 흔한 일입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UI)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시각적 레이아웃을 말합니다. 디자인은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상호작용하는 모든 시각적 요소에 필수적입니다.
앱 사용자가 앱과 상호작용하는 방식은 앱과의 상호작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UX(UX)에 영향을 미치고 앱을 경험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UI는 UX에 직접 영향을 미칩니다.
아래는 마이크로 상호작용 구성 요소를 설명하는 다이어그램입니다.
1. 트리거
트리거는 상호작용을 시작합니다. 사용자가 트리거를 시작할 수도 있고 시스템이 트리거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가 행위를 시작하기 위해 트리거를 시작합니다. 소프트웨어는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작업을 시작하는 시스템 시작 트리거를 트리거합니다.
2. 규칙
상호작용 트리거가 규칙에 의해 결정되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예를 들어, 광원을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에는 조명을 켜고 끄는 트리거 버튼이 있습니다.
3. 피드백
피드백은 사용자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피드백은 마이크로 상호작용 중에 사람이 경험하는 모든 것으로, 여기에는 그들이 느끼고, 경험하고, 듣고, 느끼는 것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