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엑스페리아 Z5 프리미엄 후속 모델, MWC 2017에서 시크릿 모드로만 출시
소니는 앞으로 몇 주 안에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obile World Congress 행사에서 5개의 새로운 스마트폰을 출시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 회사는 무역 박람회에서 일부 중급 Android 모바일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새로운 유출에 따르면 이 회사는 Xperia Z5 Premium 스마트폰의 후속 모델로 추정되는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출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폰테크.
유명한 유출자 Ricciolo(일명 @Ricciolo1)는 Xperia Z5 Premium 후속 모델이 MWC 2017에서 확실히 모습을 드러낼 것이라고 트윗을 올렸지만,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이 스마트폰은 기자 회견에서 공식적으로 출시되지 않을 것입니다. Ricciolo의 트윗은 “PREMIUM 플래그십이 출시됩니다… 하지만 #MWC #mwc17은 기대하지 마세요. 비밀 방은 제외하고요… 😉 #xperia #Sony #z5premium #successor”라고 합니다.
이를 통해 Xperia Z5 Premium 후속 모델은 소니가 비밀리에 선택된 사람들을 위한 프로토타입으로 선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소니는 공개 절차를 비밀로 하기 위해 특권층에게 비공개 계약에 서명하도록 요청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폰 출시가 지연된 주된 이유는 최신 Qualcomm Snapdragon 835 SoC의 공급이 부족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전 소문을 믿는다면 삼성은 모든 Snapdragon 835 칩셋을 다가올 플래그십 Galaxy S8 스마트폰에 저장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제조업체는 4월 이전에 최신 플래그십 기기에 최신 Snapdragon 835 프로세서를 구현할 수 없습니다.
소니는 요시노라는 코드명의 새로운 플래그십 기기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소니 요시노는 Qualcomm Snapdragon 835 프로세서로 구동되는 5.5인치 4K(2160×3840픽셀)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기기는 카메라 전면에 소니의 IMX400 이미지 센서가 있는 4GB 또는 6GB RAM에서 가속을 얻을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소니 요시노는 스냅드래곤 835 칩셋을 탑재할 예정이므로, 이 회사가 MWC 2017 무역 박람회에서 비밀스러운 방에서 스마트폰을 발표하고 5~6월에 판매를 시작할 것이라는 것은 어느 정도 타당해 보입니다. 삼성 갤럭시 S8은 4월 말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다른 회사의 스냅드래곤 835 SoC가 부족하기 때문에 그 칩셋을 탑재한 다른 휴대전화는 그 시점으로부터 한 달 후에 출시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