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스테드 공항의 교통 수단
런던에는 여러 공항이 있지만, 주요 5대 공항으로는 히드로, 개트윅, 스탠스테드, 루턴, 런던 시티 공항이 있습니다. 이 공항은 런던 중심부에서 약 48km(30마일) 떨어져 있으며, 런던에서 스탠스테드 공항까지 택시나 렌터카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스탠스테드는 민간 항공사들이 개인 제트기를 이용하거나 국빈 방문객을 위해 이용하는 공항이기도 합니다. 스탠스테드 공항은 놀라운 건축 양식으로 유명합니다. 스탠스테드 터미널 건물은 직사각형의 유리로 완전히 지어졌으며, 페로비알 그룹(Ferrovial Group)이라는 스페인 회사가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스탠스테드 공항으로 가는 교통편
이 공항들은 런던을 오가는 여행객들에게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히드로 공항과 개트윅 공항에 이어 규모와 이용객 수에서 세 번째로 큰 런던 스탠스테드 공항 또한 이 지역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높은 수요 덕분에 스탠스테드 공항으로 가는 교통편은 영국 전역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폭격기 비행장으로 시작했던 런던 스탠스테드 공항은 이후 소규모 상업 공항으로 전환되었으며, 현재는 런던에서 세 번째로 크고 가장 붐비는 공항입니다. 현재 스탠스테드 공항은 약 1,600만 명이 넘는 승객을 수용하고 있으며, 개인, 비즈니스석, 가족 여행객 등 모든 유형의 여행객이 런던을 오가는 주요 관문 중 하나입니다.
스탠스테드 공항으로 가는 차량
교통 시설과 관련하여, 스탠스테드 공항에서 버스, 코치, 기차, 택시 또는 자동차를 24시간 내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런던 스탠스테드 공항에는 스탠스테드 익스프레스(Stansted Express)라는 전용 열차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 열차는 공항에서 정기적으로 운행되며, 런던 중심부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빠르고 효율적인 환승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탠스테드 익스프레스는 공항 전용 열차 서비스로, 런던 중심부 피카딜리역까지 직행 환승 서비스를 원하는 모든 이코노미석 승객이 선호합니다.
스탠스테드 공항 렌터카
공항에서 개인 교통편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터미널 건물에 스탠스테드 공항 렌터카 데스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필요에 따라 개인 자가용 또는 기사가 운전하는 차량을 예약하고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교통편 외에도, 런던 외곽 지역으로 이동 서비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스탠스테드 공항에서 전국 모든 도시로 직행하는 정기 직행 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