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치료에 국소 트레티노인에 대한 리뷰
대부분의 여드름은 국소 레티노산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트레티노인은 어린아이와 성인에게 효과가 있습니다. 세 가지 국소 레티노이드 약물인 아다팔렌은 시중에서 사용이 승인되었습니다. 레티노산은 정상적인 모낭 각질화에서 모낭 상피 세포의 순환을 증가시켜 여드름 병변과 블랙헤드의 지속적인 발달을 억제합니다. 레티노산은 성숙한 블랙헤드에 용해되고 항염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국소 항생제와 벤조일 옥사이드와 같은 다른 약물의 투과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레티노산은 처음에 수성 알코올 운반체의 투과성에 의해 활성 성분의 농도가 높지만 피부 자극을 일으키기 쉽습니다. 레티노이드 크림과 젤은 자극 상황을 도입한 후 개선될 수 있지만 여전히 문제가 있습니다. 중심체와 폴리올 폴리머 두 개의 운반체를 포함하는 새로운 국소 약물 전달 시스템은 레티노산의 활성을 피부로 전달하고 자극을 줄입니다.
아다팔렌은 면포와 염증성 여드름 치료에 효과적이며 자극이 낮고 민감성 또는 광독성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또 다른 국소 레티노산인 좌오루팅은 정상 각질세포의 각질세포 분화와 번식을 허용하며 역전될 수 있습니다. 허좌오팅은 일반적인 여드름의 단일 요법 치료제로, 일반적으로 다른 국소 항균제와 함께 사용됩니다. 레티노이드는 최근 0.3% 아다팔렌 젤에 의해 승인되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0.3% 아다팔렌 젤은 0.1% 아다팔렌 젤보다 염증과 비염증성 병변을 줄이는 데 더 나은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레티노산과 헤 주올루오팅의 다른 성분과 비교했을 때, 0.1% 아다팔렌 크림, 젤, 용액은 자극을 상당히 줄일 수 있습니다. 레티노이드의 전형적인 부작용으로는 홍반, 건조 피부, 가려움증, 자극 및 따끔거림/화끈거리는 느낌이 있습니다. 0.3% 아다팔렌 젤은 또한 국소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지만, 임상 연구에 따르면 0.3% 아다팔렌 젤은 아다팔렌의 낮은 농도의 보안 성분을 유지합니다.
연구자들은 0.3% 아다팔렌 젤 국소 표피 저항 시간이 19일과 22일이라고 평가했고, 환자의 저항은 5일 동안 재평가되었습니다. 또한 여드름 치료를 받는 환자는 거친 세탁, 드라이 클리닝, 자외선 차단제의 일상적인 사용을 피해야 하며, 도말은 여드름 보습제가 아니며, 얼굴이 추위와 바람에 노출되지 않도록 노력합니다.
여드름 치료의 주요 약물인 국소 레티노산은 화장품 원료 공급업체에 의해 항염증 및 비염증성 병변 감소 기능이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다양한 농도는 다양한 유형의 피부 여드름에 적합한 다양한 치료법을 제공합니다. 0.3% 아다팔렌 젤은 여드름에 좋은 효과가 있으며 어느 정도의 내성을 유지합니다. 병원의 일부 성형 레이저 센터는 여드름 치료에 여드름 치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들은 트레티노인을 사용하지 않으며 부작용을 피하는 데 상당한 결과를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