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을 덜 감수하면서 글로벌하게 사업을 확장하는 방법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페이지를 넘기고 있다면 글로벌 확장에 관심이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글로벌 확장을 간단하게 만드는 전략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글로벌 확장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글로벌 확장은 특정 회사의 매출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외국 시장에 진출하는 과정에 불과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은 회사가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도록 돕습니다 해외선물.
글로벌 확장의 도움으로 기업들은 외국에서 합법적인 입지를 확립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수익 잠재력을 높이는 것 외에도 글로벌 확장을 통해 기업은 외국 시장에 진출하고 글로벌 인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국가 간 기업 확장을 통해 기업은 완전히 새로운 고객 기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일부 시장 전문가에 따르면 글로벌 확장을 통해 기업은 세계 여러 지역에서 고도로 숙련된 직원을 모집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특정 기업의 평판을 개선합니다.
글로벌 사업 확장을 간편하고 저렴하게 하려면 아래 전략을 따르세요.
1. 올바른 파트너를 선택하세요
글로벌 사업 확장을 위해 올바른 사업 파트너와 접촉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눈을 감고도 신뢰할 수 있는 사업 파트너가 필요합니다. 사업 파트너가 사업을 확장하려고 생각하는 외국 출신이면 더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외국에서의 채용, 지점 설립, 인사부 설립, 업무 환경 모니터링, 현지 네트워킹 등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단시간 내에 사업 확장을 결실 맺게 할 것입니다.
2. 타겟 고객을 결정하세요
글로벌 확장의 경우, 새로운 시장은 회사가 수익과 매출을 늘릴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의미합니다. 글로벌 확장을 효과적으로 하려면 해당 시장의 누구에게나 무작위로 제품을 판매해서는 안 됩니다. 타겟 고객을 결정하고, 먼저 그들에게만 다가가려고 노력하세요. 타겟 고객이 제품과 서비스에 만족하면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다가가는 것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3. 사업에 재투자하다
외국에서 사업 비용을 절감하고 싶으신가요? 글쎄요, 회사는 외국에서 얻은 이익을 다시 사업에 재투자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자신의 주머니에서 더 많은 돈을 투자할 필요가 없고, 사업 수익은 매년 증가할 것입니다. 회사는 원하는 경우 현지 은행과 협력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회사는 외국의 세무 시나리오에 대해 알아보고 세무 변호사의 조언을 받아 세무 혜택을 활용해야 합니다. 이것은 모회사가 글로벌 확장을 감당할 수 있도록 하는 입증된 방법 중 하나입니다.
4. 정기적으로 감사를 실시합니다.
회사는 정기적으로 사업의 재무와 회계를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회사 회계에서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글로벌 확장 솔루션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종류의 감사를 수행하고 보고서를 회사 본사로 보냅니다. 그 후 회사는 더 나은 재무적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정기적인 감사는 회사의 손실 가능성도 줄입니다.
5. 장기 목표를 설정하세요
외국에서 사업을 확장하는 회사는 초기에는 느린 속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손실을 감당할 만큼 수익을 축적한 후에야 위험한 결정을 내리고 단기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항상 장기적으로 더 큰 그림을 살펴봐야 합니다. 이익의 일관성을 유지하면 장기적으로 수익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