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의 5가지 종류

유튜브 광고의 5가지 종류

유튜브 광고 캠페인 5가지 종류 알아보기
YouTube는 비디오 콘텐츠 제작자와 영화 제작자가 자신의 작품을 전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YouTube를 사용하면 표시된 비디오나 영화를 진정으로 광범위한 범위로 볼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비디오 펀 제작자도 YouTube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콘텐츠 제작자는 수익 창출을 할 수 있습니다. 수익 창출은 광고주가 비디오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도록 하여 비디오 콘텐츠를 수익화하는 방법입니다. 시청자와 구독자가 많을수록 광고에서 얻는 수익이 커집니다 부부일상.

YouTube 캠페인을 사용하면 유튜버만 혜택을 누리는 것이 아닙니다. 브랜드와 회사도 인기 있는 동영상에 광고를 게재하여 이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YouTube 알고리즘은 적절한 대상 고객이 광고를 시청하는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YouTube에서 캠페인을 만들기 전에 먼저 YouTube의 5가지 광고 유형을 이해하세요.

1. 디스플레이 캠페인
Youtube에서 시청하는 비디오 옆에 배너 광고가 보이나요? 이러한 형태의 광고를 디스플레이 광고라고 합니다. 캠페인은 비디오 오른쪽과 비디오 추천 목록 위에 배치됩니다. 표시할 수 있는 광고 사양은 300×250 또는 300×60 픽셀입니다. 크리에이터는 청중이 광고를 클릭하면 수익을 얻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는 컴퓨터나 노트북을 통해 액세스할 때만 게재될 수 있습니다.

2. 건너뛸 수 없는 비디오 캠페인
시청자가 비디오를 시청하기 전에 광고를 시청할 수 있는 현실을 더 많이 얻을 자격이 있는 경우. 이 광고 형식을 건너뛸 수 없는 비디오 캠페인이라고 합니다. 이와 같은 광고는 비디오 콘텐츠가 재생되기 전, 재생 중 또는 재생 후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광고는 YouTube에서 정한 표준에 따라 15~20초 길이입니다. 콘텐츠 제작자는 시청자가 비디오 콘텐츠를 보지 않게 만들 수 있으므로 이 광고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이 광고 형식은 컴퓨터, 노트북 및 모바일 기기에서 액세스할 때 발생합니다. 제작자는 광고가 시청될 때 수익을 얻습니다.

3. 건너뛸 수 있는 비디오 광고
이 형태의 광고는 YouTube에서 광고주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형태입니다. 건너뛸 수 있는 비디오 캠페인은 처음 5초를 시청한 후 건너뛸 수 있는 비디오 광고입니다. 건너뛸 수 없는 비디오 광고와 마찬가지로 비디오 콘텐츠의 시작, 중간 및 끝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광고는 컴퓨터, 노트북, 모바일 기기, 유리 화면, 심지어 게임 콘솔에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자는 광고주와의 계약에 따라 광고를 30초 동안 시청하거나 끝까지 시청하면 돈을 받습니다.

4. 범퍼 광고
이 광고 형식은 건너뛸 수 없는 비디오 캠페인과 비슷합니다. 차이점은 기간뿐입니다. 범퍼 광고는 6초만 지속되며 끝까지 시청해야 합니다. 이 광고 형식은 모바일 기기에서 유입되는 경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크리에이터는 광고를 전부 시청하면 수익을 얻습니다.

5. 미드롤 광고
미드롤 캠페인 또는 미드롤 광고는 유리 스크린 광고와 유사한 광고 형태입니다. 이 형식은 10분 이상 길이의 비디오 콘텐츠에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TV 광고처럼 비디오에 삽입됩니다. 콘텐츠 제작자는 광고 삽입 시간을 조정하여 청중의 주의를 방해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광고는 컴퓨터, 랩톱 및 모바일 기기에만 표시됩니다. 이 광고에는 두 가지 지불 방식이 있습니다. 미드롤 광고가 건너뛸 수 있는 광고인 경우 콘텐츠 제작자는 광고를 30초 동안 시청하거나 전체를 시청할 때 비용을 받습니다. 그러나 광고가 BPS(Tariff per Thousand Views)에 따라 계산되는 경우 제작자는 시청자가 광고를 전체적으로 시청할 때 보상을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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