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에서 당신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무엇이고, 당신을 망가뜨리는 것은 무엇입니까?

인스타그램에서 당신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무엇이고, 당신을 망가뜨리는 것은 무엇입니까?

광고 Instagram은 친구 및 가족과 함께 화려한 이미지와 즐거운 순간을 게시하는 데만 사용되던 시절이 꽤 있었습니다. 지금은 기업 마케터와 소규모 사업주가 Instagram 마케팅 전략을 재정 마케팅 계획에 통합하여 전 세계의 잠재 고객을 확보함으로써 게임을 한 단계 끌어올렸습니다. Instagram에서 브랜드를 마케팅하는 것은 방대한 잠재 고객 풀에서 많은 아웃풋을 얻은 새로운 방법이며, 이 고객 기반을 유지하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이러한 회사는 엄격한 조사 연습을 거쳐야 합니다. 보다 효과적이고 훨씬 더 수익성 있는 결과를 얻으려면 성공적인 Instagram 콘텐츠 전략과 Instagram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이를 이해하려면 Instagram에서 무엇이 당신을 만들고 무엇이 당신을 망치는지에 대한 기본 사항을 숙지해야 합니다 인스타팔로워구매.

다음은 Instagram의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팁입니다. 브랜드를 홍보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고 개인적으로 Instagram에서 팔로워 수를 늘리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일관된 포스팅
비즈니스를 알리거나 브랜드를 대중의 토론에 올리고 싶다면 게시물을 방법론적으로 매일 작성해야 합니다. 게시물로 다른 사람들의 Instagram 피드를 가득 채우지 마세요. 하지만 이미 확립된 브랜드라면 매일 게시물을 하나씩 올리면 원하는 것을 달성하는 데 충분합니다. 편집 기술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어 스크롤하는 사람이 멈춰서 어떤 게시물을 올렸는지 살펴보게 하세요. 애니메이션 이미지인 경우 색상 톤, 대비, 설정 또는 프레이밍을 사용하여 참여를 얻을 만큼 충분히 멋진 것을 만드세요(Anna, 2016). 계정을 비워두면 팔로워가 줄어들 뿐만 아니라 나쁜 평판을 얻게 되므로 팔로워와 소통하세요. 게시글이 인상적이고 주의를 끌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지루한 게시물 10개를 올리고 아무런 반응을 얻지 못하는 것보다 효과적인 게시물을 하나만 올리는 것이 낫기 때문입니다. Carolyn E. (nd).

게시 타이밍/ 빈도
이제, 만약 당신이 시장에서 약자이고 알려지고 당신을 방해하는 사슬을 끊고 싶다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하루에 두세 번 게시하고, 게시하는 타이밍을 체크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게시는 오전 8시 30분에서 오전 10시 사이에 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저녁에는 오후 7시 30분에서 오후 10시 사이에 게시하세요. “분석”을 통합하세요.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시간을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Anna, 2016). 그냥 이 활동에 빠져서 결과가 유익한지 아닌지 확인하세요. 패턴이 당신에게 효과가 없다면 다른 시간대를 시도한 다음 그것을 당신의 이익을 위해 사용하세요. 이것은 도움이 되고 당신의 게시물에 대한 참여 가능성을 증가시킵니다.

팔로워 참여
게시물을 계속 만들고 게시물에 대한 응답에 좋아요나 댓글을 달지 않는다면 나쁜 제스처를 하는 것입니다 Carolyn E. (nd), 점점 더 낮은 응답을 받게 될 것이고 사람들이 게시물에 댓글을 달지 않을 때가 올 수 있으므로 게임을 강화하고 친절하게 행동하세요. “리그램”과 “개인 메시지”를 사용하여 팔로워를 감사하는 마음으로 대하고 게시물에 자주 댓글을 달고 좋아요를 끄는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훌륭한 이미지를 가진 확립된 브랜드가 된 후에는 사람들이 게시물을 디자인할 기회를 제공하여 사람들이 크리에이티브 팀의 일원이 되도록 허용하세요(Carolyn E. (nd). 스타트업 프로모션을 시작하고 팔로워 중 한 명이 만든 가장 창의적이고 눈길을 끄는 화려한 게시물을 게시하거나 여러 게시물을 게시하여 모든 사람에게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역시 참여도를 높이고 팔로워 기반을 늘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