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빈을 더욱 환영스럽게 만드는 방법
손님이 집에 찾아와서, 환대에 대한 준비가 안 되었고, 부족함을 느낀 적이 있나요?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오두막집을 더 환영하는 곳으로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친구와 가족에게 시골집을 기쁨으로 만드는 몇 가지 팁을 설명하겠습니다삼성가전렌탈 .
저는 친구와 가족을 방문할 때 가장 환영받는다고 느끼는 것이 그들의 집을 의도적으로 청소하고 정리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가장 먼저 하는 조언은 집이 의도적으로 청소되고 정돈되어 있다면 손님을 더 환영한다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그 방에서 목적이 없는 모든 것을 치우는 것도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거실 소파에 옷이 널려 있거나 주방 카운터에 서류가 놓여 있다면, 누군가가 집에 오는 것을 정말로 원하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 공간은 최상의 능력으로 기능하지 않습니다.
청소의 또 다른 부분은 바닥을 쓸고 닦는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눈에 띄고, 손님이 오기 전에 하지 않으면 방해가 됩니다. 누군가가 부스러기나 잔해 등을 밟지 않고 맨발로 바닥을 걸을 수 있어야 합니다.
제가 드릴 다음 팁은 집안 온도를 편안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밖이 추우면 벽난로나 난방을 켜두세요. 동시에 너무 더워지지 않게 하세요. 손님이 불편함을 느끼거나, 아프거나, 심지어 졸리게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이상한 이유로 손님이 마음에 들지 않고 그냥 잠자리에 들기를 원한다면 불을 피우고 야니를 뿌려주세요! 농담입니다…
손님이 더 환영받는다고 느끼게 하는 유용한 팁은 괜찮은 가구를 갖추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냄새가 나거나, 부서지거나, 위험한 가구, 예를 들어 다리가 나쁜 엔드 테이블이나 얼룩이 지거나 스프링이 부러진 소파는 두지 마세요. 이런 일은 어딘가에서 새 가구나 부드럽게 사용한 가구를 사면 피하거나 고칠 수 있습니다. 집을 더 통일되게 만들고 싶다면 공간에 맞는 테마나 전반적인 디자인을 선택하고 어울리는 가구 세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대부분 매장에서 거실이나 침실 세트처럼 어울리는 품목을 판매합니다. 이런 가구는 공간의 전반적인 통일성을 더할 수 있습니다.
제가 드릴 수 있는 또 다른 팁은 깨끗한 욕실에 새 타월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손님이 어디에 있는지 추측하지 않아도 되도록 타월을 준비해 둘 수도 있습니다. 손님이 하룻밤을 묵는다면 침실에 타월을 놓아둘 수도 있습니다.
밤을 보내는 손님에게 캐빈 홈을 더 환영하는 또 다른 요소는 적절한 게스트룸입니다. 그것은 오로지 그 목적으로만 사용되는 의도적인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