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겨울에는 어떻게 옷을 입을까요?

이번 겨울에는 어떻게 옷을 입을까요?

2017년은 그간 진행된 방식에 있어 유난히 눈부신 한 해였습니다. 이제 종영까지 두달도 남지 않았습니다. 이는 이제 본격적인 겨울 시즌에 접어들었고 따뜻한 옷을 준비해야 할 때라는 의미입니다. 올해 작별 인사를 할 준비를 하세 부천비만클리닉.

이제 겨울 옷장을 정리할 시간입니다. 노련한 패션 디자이너들은 항상 자신의 게임보다 앞서 있습니다. 따라서 겨울철에 선보일 수 있는 스타일은 이미 영국 전역의 패션쇼에서 빛을 보았습니다. 거의 모든 패션쇼가 그렇듯, 어떤 스타일은 경외심을 불러일으켰지만 어떤 스타일은 별로 좋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스타일 중에는 확실히 시도해 볼 가치가 있는 몇 가지 독특한 룩이 있었습니다. 다음은 최고의 추천입니다.

모스 그린(Moss Green): 모스 그린 컬러 톤의 소박한 느낌에는 매우 놀라운 점이 있습니다. 겨울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며, 눈이 내려 더욱 아름다운 쌀쌀한 겨울 저녁의 느낌과 잘 어울립니다. 특히 재킷이나 코트 같은 겉옷과 잘 어울립니다. 평소 즐겨 입던 그레이와 블랙 톤과 비교하면 신선한 변화로 다가올 것입니다. 올 겨울 모스 그린 아우터를 찾아 겨울 룩에 눈에 띄는 매력을 더해보세요.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 80년대에 나온 더블 브레스티드 코트는 오리지널입니다. 여러분의 옷장에 멋진 스마트 캐주얼 아이템을 추가할 수 있는 오랜 시간에 걸쳐 검증된 최고의 방법입니다. 그들은 당시 사무실에 근무하는 전문가들의 선택이었습니다. 오늘날의 패션, 특히 슬림핏 바지와 여전히 잘 어울립니다. 슬림핏 진이나 치노 팬츠와 함께 입어보세요. 클래식은 결코 유행에서 벗어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코듀로이: 과거로부터 다시 돌아온 또 다른 스타일인 코듀로이 의류가 다시 돌아왔고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이는 과거 최고의 디자이너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것은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그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스마트 캐주얼 복장에 코듀로이 팬츠나 블레이저를 입어보고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 확인해 보세요.
롤 넥스(Roll Necks): 그들은 영국 전역의 많은 패션쇼에서 활발하게 활동했습니다. 따라서 올해 목이 가장 좋은 겨울 시즌을 보낼 것이 분명합니다. 롤넥 풀오버는 단독 드레스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은 선택입니다. 또한 어떤 조합을 원하는지에 따라 레이어로도 잘 작동합니다. 추운 날씨에 유용하게 쓰일 롤넥이 다시 유행하는 이유는 바로 뜨거운 외모 때문입니다.
오렌지: 그렇구나! 오렌지색은 우아해 보이고 눈에 띄며 올해 시도해 볼 만한 새로운 것입니다. 오렌지색 옷은 전국 어디에서나 인기를 끌고 있는 급진적인 새로운 트렌드입니다. 검정색과 함께 사용하면 가장 잘 어울립니다. 올해는 이 조합을 믹스 앤 매치하여 나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만들어보세요.
겨울이 다가오고 있는 요즘, 이 계절에 시도해야 할 스타일도 있습니다. 2017년 남성 패션은 잘 시작했으니 마무리도 잘 하는게 당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