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최고의 레스토랑 10곳
조지아는 유럽과 아시아 사이에 위치한 위대한 나라입니다. 이 나라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있고 다양한 문화를 따릅니다. 이 위대한 나라는 다양한 문화와 종교의 본고장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푸드 바가 있으며 해당 국가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매우 유명한 음식점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조지아에서 가장 유명한 10개 레스토랑입니다 홍대메이드카페.
1. 산자철하 –
최고의 인도 음식을 제공합니다. 이 레스토랑은 고객을 위해 분자 요리를 사용합니다. 음식의 질은 매우 좋습니다. 내부 식사에는 약이 있습니다. 테이블 10개. 레스토랑은 어린이와 성인 모두에게 가장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사람들은 좋은 품질의 음식 때문에 이곳에 오는 것을 좋아합니다. 게다가 그 곳의 다른 레스토랑에서는 볼 수 없는 놀라운 맛의 음료를 제공합니다.
2. 바바레스탄 –
이 유명한 레스토랑은 음식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게다가 음식 표현도 정말 멋지고 보기만 해도 흐뭇해집니다. 이 모든 것 뒤에는 멋진 아우라와 훌륭한 식사가 이어집니다. 레스토랑 음식은 조지아 사람들의 수요가 높습니다.
3. 조지안 하우스 레스토랑 –
조지아의 또 다른 유명한 푸드하우스 중 하나가 바로 이곳이다. 이곳은 조지아 사람들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음식은 맛이 굉장해요. 더욱이, 음식 가격은 예산에 맞춰져 있고 우리는 그것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집처럼 디자인된 멋진 내부 공간을 자랑합니다. 이 장소를 방문하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4. 킨칼리 하우스 –
무엇보다 이곳은 모두가 앉을 수 있는 별도의 선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커플이나 가족이 선실에 앉아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더욱이 이곳에는 채식 메뉴와 비채식 메뉴가 모두 있고 맛도 훌륭합니다. 꼭 방문해야 할 레스토랑 중 하나이며 조지아 최고의 레스토랑 10곳에 포함됩니다.
5. 오르코스 내추럴와인 레스토랑 –
술로 유명한 곳이에요. 음식과 함께 이곳에는 음료의 품질이 매우 뛰어나고 사람들은 이곳에 오기를 좋아합니다. 이곳은 좋은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음료와 함께 음식을 먹는 멋진 듀오를 형성합니다. 레스토랑은 조지아에서 매우 유명하며 조지아 최고의 레스토랑 중 하나에 있습니다.
6. 타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