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팁

구강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팁

치아는 자신감을 높이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미소에 대해 기분이 좋을 때 자신에 대해 기분이 좋아집니다. 하지만 비위생적인 입은 당신에게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치아는 사람을 자의식과 자기 연민으로 만드는 데 결코 실패하지 않는 최고의 것 중 하나입니다. 2016년 세계 질병 부담 연구에 따르면 구강 질환은 전 세계 인구의 절반(35억 8천만 명)에게 영향을 미쳤으며 영구치의 충치가 가장 흔한 상태로 평가되었습니다. 건강한 입은 큰 자산이며 최고의 치과의사는 “좋은 구강 건강” 척도의 맨 위로 회복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노원치과.

구강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

다음은 최고의 치과의사가 알려주는 구강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입니다.

1. 잠자리에 들기 전에 칫솔질을 하세요

치과 의사들은 항상 하루에 최소 두 번, 바람직하게는 아침과 잠자리에 들기 전에 양치질을 권장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중요한 팁을 무시하고 하루에 한 번 양치질하는 습관으로 바꿉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양치질을 하면 플라그가 제거되고 하루 종일 쌓인 세균도 제거됩니다.

2. 혀도 깨끗이 닦아주세요

혀는 또한 플라그가 쌓이는 부위입니다. 따라서 그 부위를 청소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구취가 날 수 있습니다.

구취 때문에 대화 상대에게 방해받는 것보다 더 창피한 일은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불편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말할 수 있는 모든 자신감을 앗아갑니다. 그래서 적절한 때가 되면 종종 자신을 뒤로 밀어내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칫솔질할 때 혀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3. 칫솔질의 기술을 배우세요

양치질은 구강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칫솔질을 제대로 하지 않는 것은 칫솔질을 하지 않는 것과 동의어입니다. 이 과정에 서두르지 말고 참여해야 합니다. 칫솔을 천천히 원을 그리며 움직여 플라그를 제거하세요.

4. 불소로 전환

치약을 선택할 때 미백이나 풍미 요인만 따르지 마세요. 치약의 불소는 세균에 대한 훌륭한 방어막 역할을 합니다. 충치 가능성을 줄이고 치아 벽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치과 의사에게 가장 적합한 치약을 추천해 달라고 요청하세요.

5. 물을 점점 더 많이 마셔요

건강상의 이점에 있어서 물을 이길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구강 건강도 다르지 않습니다. 식사 후마다 양치질을 하는 것은 불가능하므로 물을 마시면 산성 또는 끈적끈적한 음식의 부정적인 영향을 씻어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치과 정기 방문

“직접 하는” 팁 외에도, 구르고안의 치과를 자주 방문하는 것도 건강한 구강 위생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치과의사는 치아를 돌보는 사람으로서 많은 책임을 집니다. 치과의사는 그렇지 않으면 감독되지 않을 수 있는 구강 질환을 파악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그들은 치아와 턱의 성장과 발달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