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소규모 사업 성공 사례를 위한 팁
성공적인 중소기업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 중 일부를 아래에 나열했습니다.
1. 시장 조사 – 많은 성공적인 기업들이 시장이 원하는 것과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조사하는 데 시간과 돈을 투자했습니다. 그렇게 하면 무엇을 만들고 잠재 고객에게 제공할지 알게 됩니다. 또한 근처 경쟁업체와 그들이 어떻게 패키징하고 마케팅을 하는지 조사했습니다. 시장이 이미 원하는 제품으로 포화 상태라면, 재패키징을 고려하거나 더 구체적인 고객을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경쟁업체의 가격 책정을 아주 자세히 조사했습니다. 이러한 사항을 아는 것은 스스로 결정하는 데도 중요합니다. 또한, 제품에 대한 필요성을 만드는 것이 클릭하게 하는 데 매우 바람직하며, 성공적인 기업가가 잘하는 부분입니다.
2. 비용 절감 – 대부분의 성공적인 소규모 사업은 집에서 시작했기 때문에 비용을 절감하고 오버헤드를 줄일 수 있는 유연성이 있습니다. 또한 매우 검소하고 모든 리소스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이러한 습관 덕분에 제품에 대해 매우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간접비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는 것이 매우 이상적이며 멀티태스킹을 하거나 소규모 작업을 품질이 좋고 저렴한 근로자에게 아웃소싱하여 직접 이를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3. 장애물에 대한 회사의 전환에 있어서 유연함 – 많은 성공적인 기업가들은 장애물에 부딪혔을 때 회사를 다른 방향으로 전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규모 사업의 대부분은 경제 위기 속에서도 소규모 사업을 유지하는 데 성공한 사업체입니다. 특히 소규모 사업이 재택 근무를 하는 경우 비용이 적게 들기 때문에 작은 문제가 자신의 사업에도 닥쳤을 때 부정성 대신 이러한 유연한 태도를 따르세요.
4. 열정과 집중력 – 성공한 중소기업 기업가는 대개 사업에 대한 올바른 태도, 즉 열정과 집중력으로 추진된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명확한 비전에 따라 인도되며, 이를 중소기업 계획에 잘 설명했습니다. 대부분의 신생 기업가는 자신의 중소기업을 시작하는 데 열정이 있지만 나침반 역할을 하는 중소기업 계획을 작성하지 못해 그 과정에서 집중력을 잃었습니다.
5.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은 자신의 비전을 믿는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