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온라인 쇼핑의 효과와 사용 방법

라이브 온라인 쇼핑의 효과와 사용 방법

광고 전자상거래는 처음 시작된 이래로 둔화될 조짐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 개념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하급수적으로 발전하여 소매업의 역학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습니다. 전자상거래가 세상에 등장한 이래로 쇼핑은 결코 똑같지 않았고, 수년에 걸친 진화는 혁명을 가져왔으며, 기업에 제품을 마케팅할 더 나은 포럼을 제공했습니다 블랙티비.

수익성 있는 산업임에도 불구하고, 최근 몇 년 동안 전자상거래 부문의 경쟁은 극도로 치열해졌습니다. 그러나 디지털 시대의 도래는 글로벌 영역을 휩쓴 새로운 물결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라이브 스트리밍입니다. 라이브 가상 쇼핑이라는 아이디어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사용자에게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청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기 시작하면서 탄생했습니다. 직접 쇼핑하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지만, 라이브 스트리밍은 많은 고객에게 빠르게 다음으로 좋은 것이 되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은 광고주와 회사가 고객과 물리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가장 가까운 방법입니다. 전통적인 온라인 쇼핑에 없는 사회적 요소를 제공하여 경험을 생생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목록에 있는 모든 요소는 라이브 스트리밍에 이상적으로 적합하므로 모든 회사가 해야 할 일입니다.

라이브 비디오가 온라인 판매에 미치는 영향

우리는 전자상거래를 위한 제품 사진의 가치를 끊임없이 강조하는데, 이는 물론 온라인 판매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반면 비디오는 소비자가 상품을 더 자세히 그리고 다양한 관점에서 분석할 수 있게 해줍니다.

소비자는 제품을 움직이거나 사용하는 모습을 보고 제품과 상호작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연한 말이지만, 온라인 쇼핑을 할 때는 물건을 만질 수 없지만, 다른 사람이 제품을 들고 있거나 사용하거나 착용하는 모습을 보고 제품의 특징을 설명할 수 있다면 모든 의심이 사라질 것입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온라인 쇼핑을 위한 라이브 비디오 활용 방법

1. 재료 사용, 조립 및 설치 튜토리얼

전자상거래 사이트와 제품 페이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동영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은 비디오 튜토리얼을 통해 제품 사용, 설치 및 계획에 대한 간단한 정보는 물론 보다 기술적이고 복잡한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비디오 쇼핑 의 인기는 비디오에서 호스트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성공적인 전략임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를 통해 비디오에 더 개인적인 터치를 제공하고 시청자가 제품을 움직이는 모습을 보도록 장려합니다. 튜토리얼은 화장품, 주방 용품 및 DIY 튜토리얼과 관련하여 중요하지만 공예, 패션 등과 같은 다른 분야에서도 창의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제품 출시

비디오는 구매자에게 많은 흥분과 기대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는 스니크 피크이든 발사 당일의 데뷔이든 상관없습니다. 우주 왕복선 발사와 우주 유영의 라이브 중계는 청중이 이러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을 즐기는 방법의 완벽한 예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비디오는 다른 방식으로는 만지거나 볼 수 없는 것을 직접 보는 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