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릴을 켜세요!

그릴을 켜세요!

바비큐는 단순한 식사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사교 행사이며, 평일에 일어날 수도 있고 심지어 일요일 오후 전체를 차지할 수도 있습니다. 바비큐를 주최하기로 결정할 때 확인해야 할 것은 음식을 올바르게 요리하고 준비하는 것뿐만 아니라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전통적인 바비큐는 주로 고기 요리로 구성되어 있지만 요즘에는 어린이는 물론 채식주의자까지 음식을 준비해야 하며 모든 손님이 만족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것이 본질적으로 의미하는 바는 전통적인 BBQ에 다양성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청주 바비큐.

전통적인 바비큐 문제는 1/4파운드 또는 0.5파운드 버거뿐만 아니라 뚱뚱하고 육즙이 많은 스테이크의 이미지를 제공하지만, 여기서도 콜레스테롤 수치를 생각하고 바비큐에 어울리는 건강한 대안과 반찬을 제공해야 합니다. 특히 식사에 아이들을 초대했을 때나 날씨가 좋아서 가족을 위해 바비큐 요리를 할 때라면 아이들의 식단도 고려해야 합니다. 아이들은 붉은 고기를 많이 먹으면 안 되므로, 또 무엇을 요리할지 고민해야 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바비큐 음식은 갈비, 닭고기 조각, 스테이크, 버거, 소시지, 스틱 케밥입니다. 물론 포장된 포일로 조리한 재킷 감자도 있습니다. 여기서 경고의 말은 음식을 요리하는 방법에도 적용되어야 합니다. 특히 닭고기는 위험한 주제다. 사람들이 바비큐를 할 때 기분이 좋아지고 음식이 햇빛 아래서 버려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배탈이나 더 심한 배탈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닭고기 조각과 같은 크고 두꺼운 고기를 미리 익힌 다음 바베큐 위에 올려 마무리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바베큐의 훌륭한 맛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기가 뼈까지 제대로 익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채식주의자, 까다로운 먹는 사람, 다이어트 중인 사람, 어린이를 대상으로 합니다. 아이들은 치폴라타 소시지와 케첩을 곁들인 버거에 만족할 것입니다. 하지만 햇빛 아래 있는 아이들에게 고기를 줄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다면 맛있는 매운 콩 버거나 두부 소시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별도의 번거로움 없이 고기 옆에서 요리할 수 있으며 모임에 참석한 채식주의자들을 행복하게 해줄 것입니다. 다이어트 중인 분들은 야채가 많이 들어 있는 스틱 케밥을 사용해 보거나 신호등 고추로 순수 야채 스틱을 만들어 보세요. 바비큐해도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또 무엇을 먹을 수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바비큐를 한다고 해서 바비큐에서 요리하는 모든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사랑스러운 사이드 샐러드, 칩, 딥, 그리고 고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소스를 제공해보세요. 빵은 항상 이러한 식사에 훌륭한 필러이며 일반 빵만 제공할 필요는 없습니다. “판 콘 토마테(pan con tomate)”를 제공하여 손님에게 자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스페인의 주식이며 갓 익은 토마토 펄프, 올리브 오일, 신선한 마늘을 빵 위에 부드럽게 문지른 구운 농가 빵으로 구성됩니다. 절대적으로 신성하며 모든 식사객에게 보장된 히트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