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벽광의 비밀 고백

도벽광의 비밀 고백

이 남자의 작은 가족, 그의 아내와 3살 된 아들은 자신들의 수입에 맞게 생활하고 있었고 여러 번 엄격한 위기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전히 ​​서로에게 미소를 짓고 대부분의 밤에 평화롭게 잠을 자기도 했습니다 이비티에스.

아버지가 매일 아침 출근하기 전에 긴장했지만, 많은 경우에 그는 매우 행복하게 돌아오는 이유를 어머니도 아들도 알지 못했습니다. 그가 이상하고, 불쾌하고, 아주 이상한 행동을 하는 저녁은 거의 없었지만, 아내는 그것을 그의 본성으로 받아들이고 점차 익숙해졌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일반 사무실에 다니는 사람들과 반대입니다. 그는 항상 집에 있는 누구에게나 쓸모가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는 중소 크기의 물건을 가지고 집에 오곤 했지만, 그 덕분에 그는 확실히 만족스러운 저녁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어느 장마철 밤, 약간의 틈이 의도치 않게 열려 있었고, 비와 찬 바람이 그 부인을 더 좋게 만들었고, 아침에는 고열이 나고 몸이 아팠습니다. 그는 사무실로 떠나야 했지만, 돌아와서 열이 계속되면 의사를 방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저녁에 그가 돌아와서 그녀를 보았지만 그들은 그에게 약값이나 의사비를 위한 돈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밤새 열병에 시달려야 했지만 그는 다음날 저녁에 돈을 마련해 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 그리고 그녀를 데리고 가서 검진을 받으세요.

다음 날 오후 늦게 그는 이웃으로부터 아내의 상태가 매우 심각하므로 돌아와서 아내를 병원에 데려가야 한다는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그는 서둘러 집으로 돌아가고 싶었지만 일부 동료가 그에게 의사 친구와 통화하라고 조언했고 그는 전화로 설명했던 대로 의사가 나눠준 약을 기록했습니다.

돈을 마련할 수는 없었지만 도중에 약국에 들러 그의 스타일대로 카운터 소년에게 잡담을 하고 몇 가지 옵션을 확인하고 약값을 지불하지 않고 필요한 약을 가게에서 만들어 주었다. , 자연스럽게.

집에 도착했을 때 이미 꽤 늦었기 때문에 그는 상태를 확인하지 않고 아내에게 그 약을 투여했고 불행하게도 2시간 이내에 아내는 구토를 시작하여 사망했습니다. 그는 망연자실했고 자기 자신 외에는 비난할 사람이 없었으며 밤새도록 그녀 옆에 누워 자신의 어리석음과 잘못에 위로 없이 울었습니다. 그는 그녀가 가만히 누워 있는 동안 자신의 기쁨과 만족을 위해 늘 그랬던 것처럼 결코 일을 들어 올리지 않을 것이며, 자신의 아들을 모든 책임을 다해 돌볼 것이라고 은밀한 고백을 했습니다.

도의적인 :

우리는 때때로 우리 자신의 정신 구조 속에서 많은 사람들의 삶이 우리 주위를 돌고 있다는 것을 잊어버리고 작은 잘못이 불안과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