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비디오 마케팅 팁 및 전략
비디오 마케팅 없이는 마케팅 전략이 완성되지 않습니다. 영상 마케팅이 뜨겁고, 가장 인기 있는 영상 사이트는 유튜브다. YouTube는 매달 수억 명의 방문자가 방문하고 있으며 방문자는 동영상 시청을 즐깁니다. 콘텐츠를 공유할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다면 이 간단한 인터넷 마케팅 기법을 사용해 보세요.
비디오를 사용하면 콘텐츠를 다른 방식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을 제공하고, 독자와 고객에게 자신을 소개하는 비디오를 만들고, 기사와 기타 콘텐츠를 다른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많이 만들지 않고도 콘텐츠를 활용하고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다음과 같은 5가지 팁을 참고하세요 영상구독.
1. 좋은 계정 프로필을 만드세요.
매력적인 프로필을 만들면 청중과 소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잠재 고객이 귀하를 신뢰하지 않으면 구매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신뢰성은 온라인에서 수행하는 모든 마케팅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방문자에게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YouTube 채널을 구독할 이유를 제공하세요.
2. 키워드를 사용하세요.
키워드는 방문자가 비디오 검색 엔진을 통해 검색할 때 귀하의 비디오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측면입니다. YouTube 키워드 도구 또는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여 키워드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제목, 동영상 설명, 태그에 이러한 키워드를 포함하세요. 태그는 검색자가 동영상을 찾는 데 실제로 사용하는 키워드입니다.
3. 동영상 제작
인터넷에는 좋은 비디오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무료 도구가 너무 많습니다. CamStudio는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이며 가격이 약 300달러인 Camtasia와 매우 유사합니다.
자신만의 동영상을 만드는 것이 불편하다면 누군가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귀하의 동영상을 제작해 줄 사람을 찾는 것은 쉽고 비용도 많이 들지 않습니다. Freelancer 또는 Elance와 같은 인기 있는 프리랜서 사이트를 방문하여 요청을 게시하세요. Fiverr에서 누군가를 찾을 수도 있으며, 단 5달러만 지불하면 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4. 영상에 댓글 달기
동영상에 댓글을 달면 마케팅 중인 동영상 사이트의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귀하의 의견을 활용하여 귀하의 전문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전문 지식을 공유하면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프로필을 방문하여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을 확인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프로필을 방문하고 비디오를 시청하도록 댓글에 클릭 유도 문구를 포함하세요.
5. 동영상에 답장하기
동영상에 답글을 달면 다른 사람이 만든 동영상에 대한 응답으로 내 동영상을 추가하게 됩니다. 트래픽이 많은 업계에서 관련 비디오를 찾을 수 있다면 이는 미친 것처럼 작동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그것에 대답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호기심 때문에 귀하의 콘텐츠를 방문할 것입니다. 이러한 호기심을 활용하여 더 많은 구독자를 귀하의 페이지에 확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저자를 방문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설명에 링크를 포함하려는 이유입니다.
YouTube 및 기타 비디오 사이트는 콘텐츠를 배포하여 효과적인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동영상은 Google 자산이므로 Google에서 순위가 높습니다. 이를 적절하게 사용하면 귀하의 비디오가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한 트래픽 머신이 되어 일주일 내내 하루 24시간 귀하의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할 것입니다.